서비스 이용약관

서비스 이용약관

서비스 이용약관

<<< 한국무용교육학회[이하,학회] 회원가입약관 >>>


이용자라 함은 학회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든 정보와 자료를 열람하고 글을 등록하는 사람을 말함. 이중 소정의 가입절차를 걸처 이용하는 사람을 회원이라 말함.


① 회원 가입/등급

- 회원 가입을 한 온라인 회원은 등급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- 학회 운영 방침에 따라 회원등급제를 실시하며 회원등급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내의 [학회가입안내]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② 운영목적

- 학회 회원간 정보교류

- 학회 활동 활성화 


③ 정보제공 및 책임한계

- 학회의 모든 정보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됩니다.

- 이용자/회원들간의 정보교류를 위해서 교환되는 내용들은 각 이용자/회원들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

④ 이용자의무와 책임공지

-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하고 있지만 사전 승인 없는 무단 복제, 전송, 출판, 배포나 상업적인 이용은 저작권자로부터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- 정보 제공자와 이용자/회원은 서로 책임감을 인지하고 불이익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.

- 이용자/회원은 반드시 각 해당 기관이나 업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자료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


※ 부 칙

- 본 약관은 2016. 8. 19. 부터 적용합니다.



  • Contact Us
  • 주소 :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13-13 대구가톨릭대학교 성비토관 C4 301호
  • 문의 : 010-6835-1415, 010-2696-1559 (논문투고문의)   이메일 : kdes89@hanmail.net
Copyright © 한국무용교육학회. All rights reserved.